1.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subject 첨단 나노기술로 밝혀낸 벌 화분의 숨겨진 비밀을 담은 기능성 화장품, "COSMOPROF NORTH AMERICA LAS VEGAS 2016 참가"
name Biellee (ip:)
  • date 2016-08-11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927
rate 0점










국내 생명공학 기술로 고대 클레오파트라가 피부 미용의 비결로 사용했다는 벌 화분(Bee Pollen)의 숨겨진 효능을 밝혀내어 자연의 신비를 담은 기능성 화장품 비엘리(Biellee)가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OSMOPROF NORTH AMERICA 2016"에 참가해서 한국뷰티를 세계에 널리 홍보하는데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다. 천연 바이오 화장품인 "비엘리"는 작년 2016 아시아를 빛낼 100대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비엘리 바이오 화장품의 주원료인 벌 화분은 꿀벌의 먹이이고 로얄제리의 주성분으로 생명 유지와 성장에 필요한 많은 영양소가 함유된 완전식품으로, 고대로부터 피부미용과 건강식품으로 사용되어 왔다고 알려져 있다. 이미 수천년 전부터 벌이 모아오는 화분의 세포 속에는 생체 생리기능을 강화하는 자연 치유력과 피부 재생력을 증대시키는 많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왔지만, 수십 년 동안 국내외 학자들의 연구가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화분 외벽에의 단단한 세포벽으로 인하여 벌 화분의 유용한 성분을 추출하는 방법을 찾아내지 못했고 벌 화분의 비밀은 여전히 단단한 껍질 속에 갇혀있었다.

하지만 작년 생명공학 분야에서 첨단 나노기술을 보유한 ㈜엔에스비의 연구진들은 첨단 나노기술을 이용하여 세계 최초로 벌 화분의 세포벽을 완벽하게 파쇄하여 그 내용물을 자연 그대로 추출하는데 성공하였다.

벌 화분의 껍질 속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 이외에 17종의 미네랄, 18종의 아미노산, 16종의 비타민 성분과 각종 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엔에스비의 기술력을 통해 기존 화분에 비해 6.5배 이상의 항산화 효능과 미백, 보습력, 리프팅, 주름개선, 염증완화 등의 효능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이에 관한 특허를 출원, 등록하였다.

비엘리는 피부노화 방지, 미백, 리프팅, 피부결, 투명도, 보습 효능이 뛰어나 약 7일간 사용으로 미백과 리프팅의 효과는 나타나므로 기존 화장품의 개념을 파괴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스킨케어 제품외 마스크팩, UV크림, 민감성피부를 위한 아토크림 등을 출시하였으며 이미 중국과 베트남에 수출을 하였고 많은 외국 바이어들로부터 계속적인 상담 문의가 오고 있다.

국내 첨단 생명공학 기술의 도움으로 이제 우리나라 여성들뿐만 아니라 세계 여성들이 세계 최초로 5000년전부터 피부노화에 탁월한 효과가 알려져 온 벌 화분에 함유된 자연의 신비를 피부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이다.

또한 이번 라스베이거스 박람회를 통해 ㈜엔에스비는 뉴욕을 포함한 미동부 총판 계약도 이루어졌다.

 

Global News Network 'AVING'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FAQ
  • LOCATION

    이전 제품다음 제품

    CLOSE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