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subject [이뉴스투데이] 비엘리, 아토피 환자 위한 '아토피 알러지 탈출 캠프' 진행
name Biellee (ip:)
  • date 2017-05-16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52
rate 0점

비엘리, 아토피 환자 위한 '아토피 알러지 탈출 캠프' 진행5월 13일 아토피 환자 및 가족 대상으로 진행… 영천시 농업기술센터와 협업
이호영 기자 ehy47@enewstoday.co.kr
승인 2017.05.16 10:31
<사진제공 = 엔에스비>

[이뉴스투데이 이호영 기자]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비엘리'가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아토피 환자를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특히 아토피 환자 지원의 일환으로 지난 13일에는 영천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정재식)와 함께 제1기 '아토피 알러지 탈출 캠프'를 실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엔에스비의 관계자는 "비엘리는 아토피 등 각종 피부질환으로 힘들어하는 이들을 위해 천연 벌 화분을 원료로 한 제품 개발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캠프 역시 아토피 치유를 원하는 이들과 그 가족들을 위한 것으로 아토피 개선은 물론이고 지방자치단체와의 협업을 통한 지역경제 발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 엔에스비>

비엘리는 생명과학기술 연구 기업 (주)엔에스비가 첨단 나노 기술을 이용해 얻은 벌 화분(Bee Pollen)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아토피 등 각종 피부질환 치료를 위해 병원에서 처방받은 스테로이드, 항히스타민제 사용으로 내성, 부작용에 시달리고 있거나 민간요법으로 증상이 더욱 악화된 이들을 위해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토피 환자가 직접 사연과 사진을 올려 상담 및 샘플 신청을 하면 상태를 파악해 개선 방법을 알려주는 등 SNS를 활용한 24시간 쌍방향 소통 진행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연구소를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제품의 원료가 되는 벌 화분 원액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형편이 어려운 아토피 가정에는 완치 시까지 상담 및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등 아토피 환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비엘리는 지난 4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7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에 참가해 중국, 동남아 바이어들과의 수출 상담 진행, 국내 병원 및 약국 유통업자와의 판매 계약 성사 등 다양한 실적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FAQ
  • LOCATION

    이전 제품다음 제품

    CLOSE OPEN